홍진영(ホンジニョン)_ 사랑이 좋아(愛がいい) カナルビ

 


www.youtube.com

 

홍진영(ホンジニョン)_ 사랑이 좋아(愛がいい) カナルビ

 

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

愛がいい胸が痛くても

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

誰が分からなくも私はあなたが最高です

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

人生がくるしくても世間からだまされても

난 당신 밖에 없어요

私はあなたしかいらないわ


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

人生が私を笑ったとしても

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

あなたがわたしをまた笑わせてくるでしょ

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

もう一度頑張るんだ!もう一度起き上がるんだ!

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

これこそが人生でしょう‼︎


비바람 몰아쳐도 당신이 있고

雨が降ってもあなたがいて

길 잃어 헤멜 때도 당신이 있어

道に迷ってもあなたがいる

나는 알아 나는 알아

私には分かるよわたしには分かる

당신이 내게 전부라는 걸

あなたが私にとってすべてです

돈이 없어도 내겐 당신이 있고

お金がなくても私にはあなたがいる

친구들 날 떠나도 당신이 있어

友達が離れてもあなたがいる

난 알아 나는 알아

分かるよ、私には分かるよ

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

あなたがいないと生きていけない


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

愛がいい、胸が痛くても

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

誰がわからなくても私はあなたが最高です

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

人生が苦しくても世間が私を苦しめても

난 당신 밖에 없어요

私はあなたしかいらないわ

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

人生が私を笑ったとしても

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

あなたが私をまた笑わせてくれるでしょ

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

また頑張るんだ

이게 바로 인생아닐까

これこそが人生でしょ‼︎


슬플 때 내 곁에는 당신이 있고

悲しい時私のそばにはあなたがいて

기쁠 때 웃을 때도 당신이 있어

嬉しい時笑っている時もあなたがいる

난 알아 나는 알아

私は分かる、私には分かる

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

あなたがいないと生きていけない

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

愛がいい、胸が痛くても

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

誰かが分からなくても私はあなたが最高よ

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

人生が苦しくても、世間が私を苦しめても

난 당신 밖에 없어요

私はあなたしかいらないわ

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

人生が私を笑ったとしても

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

あなたが私を笑わせてくれるでしょ

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

また頑張るんだ!また起き上がるんだ!

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

これこそが人生でしょ‼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