曲:거북아(亀)歌:DAVICHI カナルビ

 

 

거북이

거북이

  • provided courtesy of iTunes

曲:거북아/ 歌:DAVICHI

 


거북아 그 속도론 멀리 못 도망가

亀さん その速度じゃ遠く逃げれない

 


게다가 그 길은 더 멀고 험하잖아

しかも その 道は もっと 遠くて 険しいじゃない

상처가 아물고 다 나으면 떠나가

傷が癒えてすべて治ったら離れて

진심이야 그럼

真心だよ じゃあ

그 때 보내 줄 테니까

その 時 送るよ 線 引いて

 


숨지마 차라리 내 맘을 훔치지마

隠れないで いっそ 私の 心を 盗まないで

거짓말 느리고 느린 너의 걸음마

嘘 のろくて 遅い 君の よちよち歩き 

내 가슴 깊이 하는 말

私の 胸 深みの ある 言葉

내게로 와요

私のところに 来て

마음을 둘 곳도 없고

心の 置き 場も なくて

더 갈 곳도 없는

もう 行き 場も ない

슬픈 거북이 한 마리

悲しい 亀 一 匹

상처가 많아 너 혼자서

傷が 多い 君 一人で

매일 외롭게 숨는 거니

毎日 寂しく 隠れてる んでしょ

너를 지킬 수 없고

君を 守 れ なくて

더 사랑도 없는

もう 愛も ない

내 가슴 아픈 이야기

私の 胸 痛い 話

조금 늦어도 좋아

ちょっと 遅くても いい

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

一 歩ずつ 一 歩ずつ ちょっとずつ

하루만 더 지나면

一日 もう 過ぎてしまえば

괜찮아 질거야

大丈夫 だよ

자꾸만 주문처럼

しきりに 呪文のように

외우는 혼잣말

唱える 独り言

거북아 널 볼 때면

亀さん 君を 見 てると

내 모습 같아

私の 姿 みたいだ

눈물 나 미친 듯이

涙が 出ちゃう 狂ったように

계속 흘러나와

ずっと 流れてきちゃうわ

새싹이 나겠지 꽃이 보이겠지

新芽が 出る でしよ 花が 見えるでしょ

내 눈물의 사랑은

私の 姿と 愛は

씨앗을 꼭 품겠지

種を しっかり 抱くよ

내 가슴 깊이 하는 말

私の 胸 深みの ある 言葉

내게로 와요

私のところに 来て

마음을 둘 곳도 없고

心の 置き 場も なくて

더 갈 곳도 없는

もう 行き 場も ない

슬픈 거북이 한 마리

悲しい 亀 一 匹

상처가 많아 너 혼자서

傷が 多い 君 一人で

매일 외롭게 숨는 거니

毎日 寂しく 隠れてる んでしょ

너를 지킬 수 없고

君を 守 れ なくて

더 사랑도 없는

もう 愛も ない

내 가슴 아픈 이야기

私の 胸 痛い 話

조금 늦어도 좋아

ちょっと 遅くても いい

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

一 歩ずつ 一 歩ずつ ちょっとずつ

나보다 느린 네 발걸음에

私より 遅い 君の 足取りで

맞춰 걸으며

合わせて あるいて

더 이상 너 혼자 울지 않도록

これ 以上 君 一人 泣か ないように

 


you're always be my

always be my love

마음을 둘 곳도 없고

心の 置き 場も なくて

더 갈 곳도 없는

もう 行き 場も ない

슬픈 거북이 한 마리

悲しい 亀 一 匹

제발 날 떠나지마

どうか私から離れないで

상처가 많아 너 혼자서

傷が 多い 君 一人で

매일 외롭게 숨는 거니

毎日 寂しく 隠れてる んでしょ

너를 지킬 수 없고

君を 守 れ なくて

더 사랑도 없는

もう 愛も ない

내 가슴 아픈 이야기

私の 胸 痛い 話

조금 늦어도 좋아

ちょっと 遅くても いい

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

一 歩ずつ 一 歩ずつ ちょっとずつ